[AWS] 고객 센터 문의하기

AWS Case Open

AWS 이용 중 프리티어를 넘어선 요금 발생이나 인스턴스 사용량이 계획했던 것보다 많이 청구되어 문의가 필요한 경우

또는 리소스에 대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 AWS Support Center에서 Case Open을 진행한다.

 

진행 절차

1. AWS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에 Support Center에 접근한다.

console.aws.amazon.com/support/home#/

2. "Create Case" 클릭

"Create case"

3. 케이스 선택

본인의 이슈 내용에 맞는 항목을 선택한다.

 

4. 제목, 내용 입력

Type과 Category를 선택하고, 이슈 또는 문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입력한다.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가 있지만 한국어로 입력해도 늦지만 답변이 가능하다.

Contact methods는 답변을 어떻게 받을지 선택한다. email로 받을지, 휴대전화 연락을 받을지 선택할 수 있다.

내용을 모두 입력했다면 아래의 Submit을 통해 접수한다.

 

5. Case 확인

문의사항 접수가 완료되었다. WEB의 경우 Case의 Severity(Low, Normal, High, Urgent, Critical)에 따라 우선순위가 부여된다. 이제 Case가 오픈되었으며 AWS 전문가의 답변을 기다리면 된다.

키워드

AWS 요금 이슈, AWS Case open, AWS 고객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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